DB손해보험, ‘프로미TV, 구독하길 잘했다’ 감사 이벤트 실시

박정원 기자 승인 2022.11.28 12:17 | 최종 수정 2022.11.28 17:41 의견 0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의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가 2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DB손해보험의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가 2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프로미TV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에어팟 프로 1세대와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 등을 준다.

DB손해보험 프로미TV는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으로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론칭한 “약속하길 잘했다!” TV 광고는 부녀 편(직장인 딸과 아빠의 이야기), 부부 편(취미에 빠진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 1인 가구 편(자취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의 생일 이야기) 등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담아 높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세 편의 이야기를 종합한 ‘매니페스토 편’은 DB손해보험의 핵심 가치인 약속의 의미를 강조했다.

프로미TV 구독자는 12월 14일까지 4편의 TV CF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댓글을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프로미 TV가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도 약속의 가치에 대한 공감대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유익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