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상어’ 판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박정원 기자 승인 2024.02.11 17:24 의견 0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 스토어 [더핑크퐁컴퍼니]


더핑크퐁컴퍼니가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극장판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개봉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 스토어는 더핑크퐁컴퍼니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라인업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부터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현대백화점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고 30·40대 방문율이 높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가족 단위 고객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지난 7일 개봉한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아기상어 올리와 최고의 단짝 윌리엄이 마법의 사이렌 스톤으로 해저도시 ‘미끈매끈 시티’를 지배하려는 팝 빌런 스타리아나에 맞서 바다를 지키는 대작전을 펼치는 내용이다.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더핑크퐁컴퍼니]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 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열린다.

‘포토존’은 아름다운 영화 속 배경과 블루카펫으로 꾸몄으며, 주요 캐릭터인 아기상어 올리와 스타리아나, 엔하이픈 등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도 설치했다. ‘체험존’에서는 2m 높이의 아기상어 에어바운스와 색칠놀이하는 곳이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MD존’에서는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인형’, ‘아기상어 코딩 컴퓨터’ 등 대표 인기 제품 35종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준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