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퍼피(Happy Puppy) 세계 강아지 에디션' 출시 [LF 헤지스]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맞아 한정판 '해피퍼피(Happy Puppy)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헤지스 대표 제품인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기존의 브랜드 심볼을 대신해 각국을 대표하는 강아지들을 자수로 새겨 넣었다.

네이비 색상 셔츠에 한국(삽살개), 중국(차우차우), 영국(골든리트리버), 프랑스(비숑) 등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아이코닉 반려견 의류도 출시된다. 성인 아이코닉 피케티와 동일한 소재로,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주인과 반려견이 함께 패밀리 룩으로 입을 수 있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이 적립되는 인스타그램 챌린지가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 찍은 셀카나 반려견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게시물 1개당 100원이 적립된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은 헤지스 국내외 주요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와 챌린지에서 적립된 기부금은 유기견 보호를 위한 활동에 쓰인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헤지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의미를 되새기고,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