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개미’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여행상품 판매

박정원 기자 승인 2023.05.17 15:53 의견 0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여름 원주 여행’ 포스터 [예스24]

온라인 서점 예스24가 ‘개미’의 한국 출간 30주년을 기념해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 여행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작가와의 여행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특별한 여름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6월 30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일정은 서울에서 출발해 강원도 원주의 소금산 출렁다리와 소금잔도, 울렁다리 등을 걷고, 점심 식사 후 뮤지엄 산과 사운드 오브 사일런스에서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및 사인회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루 동안 원주 소금산과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뮤지엄 산’ 미술관 등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작가와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강원도 원주로 떠나는 이번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여름 여행’ 상품은 17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더불어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에게 궁금한 점 등을 남긴 고객 5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예스24 관계자는 “세계적 베스트셀러 ‘개미’의 한국 출간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여행은 인간 중심의 세계관에서 벗어나 전혀 새로운 시선으로 놀라운 세계를 보여주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작가와 함께하는 원주에서의 여행은 그의 소설 세계를 이해하고 바쁜 일상 속 쉼을 찾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부터 ‘행성’, ‘고양이’, ‘신’ 등으로 인기를 얻으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작가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대표작 ‘개미’는 국내 출간 당시 화제를 모으며 외국 소설로 80만 부 판매라는 유래 없는 진기록을 만들어냈다.

한편 예스24는 2007년부터 국내 유일의 고교 동문 바둑 대항전인 ‘YES24배 고교동문전’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 15기 대회는 28개의 고교 동문 기우회가 참가한 예선을 거친 16개 팀과 전기 대회 16강 진출 팀 등 32개 학교 동문 기우회가 토너먼트를 벌여 서울고가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