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 20억 개 판매 기념 행사 [팔도]
팔도는 '팔도비빔면' 20억 개 판매를 기념해 금 60돈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팔도비빔면은 팔도가 지난 1984년 선보인 비빔 라면으로, 기존의 뜨거운 국물 라면 중심의 시장에 차가운 비빔 라면을 선보여 새로운 수요를 창출했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한정판 팔도비빔면'을 구매한 뒤 제품 포장에 있는 QR코드를 휴대전화로 스캔하고 제품에 동봉된 '황금쿠폰'에 적혀 있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팔도는 추첨을 통해 금 20돈(1명)과 금 1돈(20명), 백화점 상품권(200명)을 증정하고, 8천888명에게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특별 프로모션 기념 한정판 팔도비빔면 [팔도]
아울러 팔도는 팔도비빔면과 어울리는 지역 특산물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포장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한 뒤 토마토와 밤 등 전국 팔도(八道)를 대표하는 특산물 중 선호하는 재료를 선택하면 된다.
팔도는 투표를 마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금 1돈을 제공한다.
팔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팔도비빔면 계절 에디션'의 신소재를 발굴할 계획이다. 계절 에디션은 2018년 '윈터 에디션'을 시작으로 매년 완판을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3천500만 개에 달한다.
팔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팔도비빔면을 오랜 찾은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