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 출시

신체 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고객 스스로 설계···DIY형 보험

박정원 기자 승인 2022.10.12 23:17 | 최종 수정 2022.10.12 23:24 의견 0
KB손해보험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 출시 [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을 12일 출시했다.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은 기본적인 보장인 암 진단비와 함께 고객 스스로 신체 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선택해 가입하는 DIY(Do It Yourself)형 보험이다.

이 상품은 암보험의 기본 보장인 ‘일반 암 진단비’를 최대 6000만 원까지 보장하며, 갑상선 암·기타 피부 암·제자리 암·경계성 종양 등을 보장하는 ‘유사 암 진단비’를 최대 300만 원까지 보장한다.

특히 신체 부위별로 세분화된 보장을 새롭게 탑재해 기본 암 진단보장은 물론, 가족력 등으로 가입 니즈가 높은 신체 부위와 발병률이 높은 암 질환에 대한 보장을 추가 선택해 최대 1000만 원까지 암 진단 보장을 더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박영식 전무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분화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신체 부위별로 암 보장을 직접 설계할 수 있도록 보장을 직관화·간편화한 DIY형 암보험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시대적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