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 리그가 종반전을 향하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2023 YK건기배가 올해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바둑 팬들을 찾아간다.

YK건기배 '우승자를 맞혀라' 이벤트 [한국기원]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우승자를 맞혀라' 이벤트는 일주일 만에 12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며 열기가 뜨겁다.

'우승자를 맞혀라'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8인 풀리그 및 결승 5번기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총 2차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1차 응모는 대회 5라운드 4경기가 열리는 5월 2일까지 할 수 있다. 2차 응모는 대회 7라운드가 시작되는 5월 22일부터 결승 2국이 진행되는 날까지 응모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등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지고, 나머지 정답자 중 선발된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1만 원 상당)이 지급된다.

남은 본선 경기를 더욱 박진감 넘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우승자를 맞혀라‘ 이벤트는 YK건기(www.sunnyyk.co.kr), 한국기원(www.baduk.or.kr), 바둑TV(www.tvbaduk.com), 사이버오로(www.cyberoro.com), 한게임바둑(https://baduk.hangame.com), 타이젬 바둑(www.tygem.com)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1인당 1개의 휴대전화 번호를 최초 등록한 후 응모할 수 있다.

YK건기가 취급하는 중장비 모형이 전시되어 있는 대국장 모습.


YK건기가 후원하고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하는 2023 YK건기배의 우승 상금은 6000만 원, 준우승 상금은 3000만 원이다. 제한 시간은 시간누적방식으로 각자 10분, 추가 시간 40초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