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오은영 토크콘서트와 함께하는 ‘KB키즈패키지’ 이벤트 실시

박정원 기자 승인 2023.05.03 10:44 의견 0

KB국민은행이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KB키즈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5월 31일까지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KB 키즈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 기념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토크 콘서트와 함께 한다. 콘서트는 강연과 함께 사전에 신청 받은 육아 관련 사연들을 통해 자녀 문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B키즈패키지 이벤트는 최근 6개월 동안 KB국민은행 거래가 없는 만 18세 이하 미성년자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총 4가지의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각 테마의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에서는 자녀 명의로 입출금 통장을 최초 가입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KB금융쿠폰 2만5천 원을 지급한다.

또한 ‘우리 아이 주주로 키우기’에서는 자녀 명의의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에 증권 연계 계좌를 신규 등록하면 주식 쿠폰 5천 원을, ‘우리 아이 씨드머니 준비하기’에서는 자녀 명의의 주택청약통장 신규 가입과 자동이체 등록 시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교환권 5천 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 용돈관리 시작하기’에서는 자녀 명의로 리브 Next 또는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시 현금 5천 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우리 아이 금융 기록하기’ 테마를 제외한 나머지 3가지 테마는 모두 KB스타클럽 가족고객 등록 및 이벤트에 응모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위의 4가지 테마 미션 중 두 개 이상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초청권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2006년부터 프로 바둑 기사들이 팀을 이루어 대항전을 펼치는 한국바둑리그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28일에 개막한 2022-2023 KB국민은행 바둑리그는 이번 시즌부터 일본과 대만이 참가해 글로벌 기전으로 격상됐고, 총 12팀 양대 리그제를 도입하는 등 규모를 키웠다.

지난해 우승 팀인 수려한합천을 비롯해 킥스(Kixx), 포스코퓨처엠, 정관장천녹, 한국물가정보, 셀트리온, 바둑메카의정부, 컴투스타이젬 등 기존 8개 팀에 고려아연, 원익, 일본, 대만 등이 합류해 12개 팀이 겨룬다. 상금도 총 40억 원(KB바둑리그 37억, KB퓨처스리그 3억)으로 국내 최대 규모 기전이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