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Hertz)가 6월 30일까지 전 세계 렌터카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츠]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6월 30일까지 전 세계 렌터카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예약은 6월 30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7월 31일까지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대형 세단 이상의 차량을 8일 이상 렌트할 경우 30달러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출국 24시간 이전까지 예약하면 된다. 괌-사이판은 현재 연중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이 행사에서 제외된다.
유럽 지역에서는 중형(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하면 1일 요금이 무료이며, 예약은 출국 24시간 이전까지 하면 된다. 해당 국가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스페인 본섬, 영국 등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모든 등급 차량에 대해 만 5일 이상 렌트 시 15%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출국 48시간 전까지 예약이 완료돼야 한다. 행사 참여 국가는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브루나이, 라오스, 필리핀 등이다.
허츠의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할인 프로모션은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른 차량 렌트 요금에 적용되며 세금, 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공통 사항으로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 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