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원소주’가 나왔다···GS25, 원소주 팝업스토어 오픈

박정원 기자 승인 2023.05.17 10:46 의견 0

원소주 투고(WONSOJU TO GO) [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19일부터 6월 4일까지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신제품 ‘원소주 투고(WONSOJU TO GO)’ 팝업스토어를 연다.

원소주 투고는 GS25에서만 500만 병 이상 판매된 히트 상품 ‘원소주’를 휴대용 파우치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용량이 100ml로 작아 휴대가 쉽고 도수도 17도로 낮춰 캠핑, 피크닉,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간편하고 마실 수 있다.

파우치 용기라 얼려 먹을 수도 있고, 해외 여행 갈 때나 한국에 온 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하기도 좋다.

특히 다른 첨가물 없이 100% 국내산 쌀로 만들어 쌀의 은은한 향과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원소주 투고 팝업스토어에서는 특별히 원소주 굿즈 티셔츠와 패션 브랜드 이미스(EMIS)와 협업한 볼캡과 가방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원소주 투고를 구매하면 ‘남영탉’의 치킨타코를 증정한다.

원소주 투고는 오는 19일 GS25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25일부터는 전국 GS25 매장과 슈퍼 GS더프레시에서 구매할 수 있다.

GS25 관계자는 “지난해 원소주를 단독 판매하며 증류식 소주 신드롬을 만든데 이어 올해 원소주 투고도 선보여, GS25가 트렌디한 주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