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출연 정관장 광고 영상, 공개 40시간 만에 200백만 뷰 달성
박정원 기자
승인
2024.04.26 11:44
의견
0
KGC인삼공사가 24일 공개한 가수 임영웅 출연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40시간 만에 200백만 뷰를 달성했다.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하는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와 팬에 대한 시그니처 인사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으로 유명한 가수 임영웅은 지난 5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활기차고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볼 트래핑 하는 촬영 장면에서는 출중한 축구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글로벌 10년 연속 인삼 1위 브랜드 정관장과 슈퍼스타 임영웅이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믿고 듣는 가수 임영웅과 근본부터 다른 정관장의 시너지를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공식 몰에서 구입하는 경우에는 임영웅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2012년부터 KB국민은행 바둑리그에 매년 ‘정관장천녹’ 팀으로 참가하고 있다.
지난 12월 28일 개막한 2023-2024 KB국민은행 바둑리그는 원익, 정관장천녹, 울산 고려아연, 수려한합천, 한국물가정보, 마한의 심장 영암, 바둑메카 의정부, Kixx 등 8개 팀이 출전해 더블리그로 총 14라운드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 정관장천녹 팀은 최명훈 감독과 변상일·홍성지·김정현·한상훈 9단, 김승구 2단, 후보 선수 박상진 7단으로 선수단을 구성해 리그 6위로 시즌을 마감했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