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피크닉 필수템 ‘접었다 폈다’ 폴딩 체어 출시

박정원 기자 승인 2023.05.24 12:53 의견 0

투썸플레이스, 시즌 MD 폴딩 체어 출시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피크닉 시즌을 맞아 시즌 기획 상품인 ‘투썸 폴딩 체어’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감성을 담은 ‘블루밍’을 테마로 머그, 텀블러, 트레이, 우산 등 다양한 협업 M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썸 폴딩 체어는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 접었다 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900g의 경량 접이식 의자다. 옐로우 색상과 그린 색상 2가지로 출시된다.

투썸 폴딩 체어는 일반적인 접이식 의자에 비해 뛰어난 압축성이 특징이다. 폭 25cm의 원형 디자인에 최대 45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완전히 접으면 높이 6cm의 작은 디스크 형태가 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최대 18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록 설계돼 커피·디저트 등의 간식은 물론 무거운 짐까지 올려 둘 수 있는 보조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들고 이동하기 쉽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을 추가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24일부터 봄 시즌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폴딩 체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음료를 포함해 1만 원 이상 주문하면 폴딩 체어(정가 1만6000원)를 40% 이상 할인된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시즌 음료는 블루밍 파인애플 라씨, 레몬 카모마일 티, 올타임 콜드브루, 블루베리·초콜릿·딸기 파르페 등 총 6가지다.

투썸 폴딩 체어는 시즌 한정 판매 제품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만 판매한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