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마스마룰즈와 컬래버 에디션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함께 한정판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더모코스메틱은 피부과학(Dermatology)과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로, 일반 화장품보다 약효가 강조된 제품을 의미한다.

이번 협업은 'My Style & Skin, My Rules(내 스타일과 피부는 내가 정한다)'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컨셉으로,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협업 에디션은 누적 3천만 개 판매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마스마룰즈의 디자인을 결합해 구성했다.

마스마룰즈의 독특한 레드 로고 라벨 디자인을 조합한 스테디 셀러 스트랩 파우치, 짐색, 키링을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 소재로 스킨케어 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스트랩 파우치 세트, 레드 블레미쉬 히알시카 수딩세럼+스트랩 파우치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듀오+글리터 짐색 세트 등 총 3종이다.

협업 상품은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오는 17일까지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무신사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첫 브랜드 협업인 만큼 두 브랜드 철학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의미 있는 협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협업 상품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시상식 모습. 왼쪽부터 준우승 김은지 9단,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 우승 최정 9단 [한국기원]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22년부터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을 후원해 오고 있다.

2021년 창설된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은 최정 9단이 첫 대회부터 내리 5연패 중이다.

지난 5월 15일에 끝난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에서는 최정 9단이 우승해 상금 4천만 원을, 준우승한 김은지 9단이 상금 2천만 원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