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한강대로 식당·카페 등과 세일 페스티벌

최대 80% 할인 쿠폰, 사이드메뉴 무료 증정, 1+1?이벤트 등 진행

박정원 기자 승인 2023.05.18 14:28 의견 0

‘U+우리동네멤버십-용산 한강대로’ 세일 축제 약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U+모바일 고객에게 제휴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우리동네멤버십-용산 한강대로편’을 진행한다.

U+우리동네멤버십은 LG유플러스가 골목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자사 모바일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용산 한강대로편에는 용산구 한강대로에 위치한 식당, 카페, 꽃집 등 총 31개 매장이 참여해 최소 20%에서 최대 80%까지 상품 할인을 비롯해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1+1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매장 4곳을 이용한 후 스탬프를 받아 용산역 인근에 설치된 이벤트 부스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CGV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고객이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엑스박스(1명), 갤럭시워치5(2명), 드롱기 전기포트(5명), CGV 골드클래스 티켓(1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12시~14시와 17시 30분~19시에 방문한 고객에게 CJ제일제당 선물세트, 전자랜드 10% 할인권, 무너X프릳츠 머그컵, 무너 캐릭터 부채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선물하는 ‘행운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휴 매장 목록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이벤트 부스 위치는 U+우리동네멤버십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U+멤버스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소상공인과 고객을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하고자 U+우리동네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용산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역을 선정해 두 번째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는 1996년부터 국제 기전인 ‘LG배 조선일보 세계기왕전’을 후원하고 있다. 각국 선발전을 통과한 12명과 전기 대회 시드 2명, 국가 배정 9명(한국 4명, 중국 2명, 일본 2명, 대만 1명), 주최사 시드 1명 등 총 24명이 본선 올라 토너먼트를 벌인다.

우승 상금은 3억 원, 준우승 상금은 1억 원이다.

올해 제28회 LG배 조선일보 기왕전은 5월 2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9일 24강전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