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X 춘식이’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박정원 기자
승인
2023.11.16 22:16
의견
0
동서식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컬래버한 ‘맥심X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여섯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맥심 커피믹스에 춘식이 캐릭터의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3종으로 구성했다. 각 패키지와 커피 스틱에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귀여운 춘식이의 일상을 담은 일러스트로 다양한 세대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페셜 패키지에는 춘식이의 귀여움에 실용성을 더한 무드등, 쿠션, 브런치 식기세트, 파우치, 주방 장갑, 후드 담요 등 총 6종의 춘식이 굿즈도 포함됐다.
이 밖에도 동서식품은 ‘겨울은 맛있어’라는 춘식이를 활용한 테마송과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선보였다.
한편 동서식품은 1999년부터 한국기원이 주관하는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을 후원하고 있다. 입신 최강전은 한국기원 소속 9단(입신, 入神)들만 참가하는 제한 기전으로 우승 상금은 5000만 원, 준우승 상금은 2000만 원이다.
지난 4월 10일에 끝난 제24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에서는 신진서 9단이 이원영 9단을 꺾고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맥심커피배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