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기억력·집중력 개선제 ‘메가브레이논캡슐’ 출시

박정원 기자 승인 2024.04.12 23:27 의견 0

메가브레이논 캡슐 [부광약품]


부광약품은 기억력 감퇴와 집중력·주의력 저하에 효과가 있는 신제품 ‘메가브레이논 캡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메가브레이논 캡슐은 생약 성분인 인삼 40% 에탄올건조엑스 100㎎와 은행잎건조엑스 60㎎를 복합한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기억력 감퇴와 집중력 및 주의력 저하는 물론 현기증과 같은 말초동맥 순환 장애 증상 개선에도 효능·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메가브레이논 캡슐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용법 용량은 1일 2회, 1회 1캡슐 경구 투여한다.

부광약품 마케팅 담당자는 “기억력 감퇴 및 집중력 저하는 노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에서도 발생하고 있고,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메가브레이논 캡슐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시즌 한국여자바둑리그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한 서울 부광약품 선수단. 왼쪽부터 정유진 4단, 김상인 3단, 허서현 4단, 권효진 감독 [한국기원]


한편 부광약품은 2014년에 창단한 ‘부광탁스’ 팀을 시작으로 매년 한국여자바둑리그에 참가하고 있다.

2016년에 정규 리그 1위와 통합 챔피언을 했으며, 지난해 2023 NH농협은행 여자바둑리그에는 ‘서울 부광약품’ 팀으로 참가해 정규 리그 4위로 포스트 시즌에 진출해 플레이오프까지 올랐다.

저작권자 ⓒ 바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