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손앤박'과 협업해 '손앤박 하티' 색조 화장품을 출시한다.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29일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손앤박 하티(HATTY)' 색조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티(HATTY)'는 'HANDY(유용한, 편리한)'와 '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 전용 색조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립 제품과 볼터치 제품을 겸한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으로 가격은 모두 3천 원이다.

손앤박 하티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속부터 은은하게 물드는 수채화 발색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튜브 타입 용기에 담겨 있어 위생적이며 양 조절이 편리하다.

손앤박 하티 아이브로우는 뉴트럴브라운, 애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 브러쉬가 포함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밀착력이 강점이다.

GS25는 지난해 12월부터 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3천 원 화장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썬크림, 폼 클렌징 등 기초 제품부터 마데카21, 더마비, 마녀공장, 리얼베리어 등 주요 뷰티 브랜드 협업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결과 2022년 22.4%, 2023년 37.9% , 2024년 45.6%로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이 꾸준히 증가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의 접근성을 결합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수준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