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11∼20일 서울 명품관에서 '웨딩 페스타 2025' 행사 진행 [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1∼20일 '웨딩 페스타 2025'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 원 금액 할인권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에게는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등에서 구매 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6개월 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 상당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는 '루이비통'이 처음으로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의 5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르메스·고야드·디올·로로피아나·쇼메·벨렌도르프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웨딩 페스타에 참여한다.
웨딩 콘셉트로 하이주얼리와 시계 전시도 진행한다.
티파니와 그라프·쇼파드·IWC 등 18개 주요 명품 예물 브랜드에서 60억 원 규모의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웨딩 마일리지 적립, 사은품 제공 등 갤러리아만의 프리미엄 웨딩 프로모션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